본문 바로가기

유분세척제/CJC-S1000

산업용 각종 오일(유분) 제거제 - CJC-S1000

산업용 각종 오일(유분) 제거제

CJC-S1000

CJC-S1000은 기존의 산업용 Degreaser와는 다른 친환경 제품이면서 solvents의 사용 없이 모든 표면의 그리스를 안전하게 제거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각종 기름, 먼지, 단백질 등의 오염 물질들도 쉽게 제거합니다.

 

 

 

다른 Degreasers들은 솔벤트나 Butyl계로써 오염 부위를 유화시키면서 표면에 붙어있는 그리스를 제거합니다. 반면, CJC-S1000은 탄화수소 분자를 캡슐화하여 표면에 붙은 그리스를 떼어냅니다.

CJC-S1000은 세정제, 습윤제, 부식 방지제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진정한 all-in-one 세정제입니다.

 

 

 

CJC-S1000의 안전성은 VOLVO와 BlueBird 같은 대형 트럭들을 세척에 승인되어 사용 중에 있습니다.

높은 세정력의 CJC-S1000은 더운물이나 찬물에서도 똑같은 효과를 보입니다. 또한 자동세차기나 스팀을 이용하는 장비에서도 효과적이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요 특징

*세제, 습윤제, 금속이온봉쇄제, 녹침식방지제를 포함한 산업용 세정제로 석유를 원료로 한 기름, 동식물성 기름을 제거하는데 기존에 사용되던 솔벤트 등보다 쉽게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임.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탄화수소 분해 방법과는 다르게 탄화수소 분자를 캡슐화하여 표면으로부터 떼어내는 원리를 이용함

*수산화나트륨(가성소다, 양잿물) base로 한 제품과는 차별되는 제품임

 

 

 

 

■ 용도

항공기, 자동차, 기차, 후드, 기계설비 세척제

■ 기능

1. 그리스 제거 및 각종 공업용 유압유 제거

2. 식품제조시설 등의 기름때, 카본 제거

 

 

 

 

 

 

 

■ 일반적인 사용

CJC-S1000은 고농충액의 산업용 세정제로써 다양한 농도의 희석액으로 거의 모든 곳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사용처

▷ 자동 세차기 ▷ 중장비 & 부품 & 디그리서 ▷ 그리스, 아스팔트 제거 & 카본 제거

▷ 휠 세척 ▷ 드릴 작업 & Oil Cleanup

■ 사용방법

CJC-S1000을 간단히 뿌리고 스펀지나 천으로 세척 부위를 닦고 물로 헹구세요.

 

 

 

각종 산업용 오일(유분) 세척제를 찾고 계시다면

CJC 시리즈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를 추천드립니다!

씨제이켐에서는 무상으로 샘플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TEST 해보시고 결정하세요!

www.cjche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