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체연료(젤-타입)/파워젤핫캔

(한파주의닷컴) 파워젤핫캔 - 건설현장난방, 콘크리트양생, 야외활동난방기구 / 간편하고 오래타는 젤타입 고체연료

건설현장난방, 콘크리트양생, 야외활동난방기구

간편하고 오래타는 젤타입 고체연료

(한파주의닷컴) 파워젤핫캔

저희 한파주의닷컴에서 안정성과 경제성을 지닌 젤타입 고체연료 파워젤핫캔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워젤핫캔은 열판을 이용하여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열판을 통해 완전 연소를 유도하여 젤 잔량이 남지 않도록 해 화재의 위험성을 제로화하였습니다. 또한, 2중 열판으로 젤 방출량을 최소화하고 낙수 유입을 봉쇄해 연소 중 불 꺼짐이 발생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한파주의닷컴의 파워 젤 핫캔은 같은 조건에서 타제품에 비해 연소시간이 3시간 연장됩니다. 한 캔당(15L 기준) 총 10시간 연소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교체 시간을 단축하여 인건비 절감 및 폐기물 처리에 용이합니다.

아래 그림은 파워 젤 핫캔의 연소 10시간 동안의 온도 TEST 결과입니다.

보시면 10시간 동안 거의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젤타입 고체연료 파워 젤 핫캔은 일산화탄소 방출량이 현저히 낮습니다. 위의 표를 보시는것과 같이 다른 연료들의 일산화탄소 방출량은 국내 일산화탄소 허용 범위인 50ppm을 훨씬 높는 수준입니다. 하지만 파워 젤 핫캔은 31ppm으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성,경제성,효율성,편리성을 지닌 고체연료 파워 젤 핫캔으로

올 겨울철 건설현장, 공사현장, 콘크리트양생, 각종 야외활동 난방 준비하세요!

www.한파주의.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