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CS SERIES/BCS-3000

친환경 산업용 세척제 BCS-3000 PCB 세척, 오일 탈지, 알루미늄, 구리 세척 등

친환경 산업용 세척제 BCS-3000

PCB, 오일 탈지, 알루미늄, 구리 등 세정제

TCE, MC, NPBr, HCFC-141b, 1,2-DCP 대체품

 

 

BCS-3000 친환경 산업용 세척제 TCE와 더불어 많이 사용되고 있는 MC, 1.2-DCP , NPBr, HCFC-141b대체할 수 있고 PCB 플럭스와 자동차 부품 오일 탈지제로 적합하며 광학부품 세척에 낮은 온도에서 사용이 가능한 저독성, 저취형 친환경 산업용 세척제입니다.

 

비점이 50℃로 HCFC-141b 대체 세척제로 적합하며 세척력은 더 높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몬트리올 의정서에 관련한 기후 협약에 제약을 받지 않은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알루미늄 소재를 비롯한 구리 소재에도 뛰어난 안정성을 지녔으며 낮은 온도에서 세척을 진행할 수 있고 높은 세척력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알루미늄 4조식 초음파 세정시스템 적용 테스트
구리 3조식 초음파 세정시스템 적용 테스트

 

BCS-3000 세척제는낮은 비점으로 작업성이 우수하고 저취형이며 방청유 및 프레스유, 압연유 세척에 세정성이 우수한 친환경 저독성 세척제입니다.

기존 TCE, NPBr 세척제의 경우 고온에 변형이 되는 제품일 경우 적용하기 어려웠으나 BCS-3000 세척제의 경우 비점이 낮아 낮은 온도에서 사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TCE, MC, 1.2-DCP, HCFC-141b, NPBr

법적 규제, 화재의 위험, 작업자 인체에 유해함으로 대체 세척제를 찾으신다면

BCS-3000 난연성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추천드립니다.

 

www.cjche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