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체연료(젤-타입)/타오르지

(고체연료 타오르지)건설현장난방, 콘크리트양생,야외난방 외/갈탄대체,성형숯대체,열풍기대체-한파주의닷컴

고체연료 타오르지

건설현장난방, 콘크리트양생,야외난방 외

갈탄대체,성형숯대체,열풍기대체

겨울철 마다 일산화탄소 중독사고가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번겨울 정부가 겨울철 건설현장에서 갈탄 사용으로 발생하는 인명사고를 막기 위해 사용제한 조치를 취한다고 합니다.

고용노동부는 4일부터 한 달 동안 전국 건설 현장 7백여 곳에서 갈탄으로 인한 질식과 중독사고를 집중 점검한다고 밝혔습니다.

 

 

매년 동절기(12월~2월)에 건설 현장 콘크리트 보온양생 작업 시 갈탄 연료 사용에 의한 일산화탄소 질식 사고가 발행하고 있습니다. 갈탄 연료를 사용하는 콘크리트 보온 양생 작업장은 갈탄이 타면서 일산화탄소가 발생하여 공기 중에 일산화탄소 농도가 높아져 질식 위험성이 매우 높습니다.

 

 

*일산화탄소 위험성*

일산화탄소는 색과 냄새가 없는 유해가스로서 주로 불완전 연소하는 연탄, 갈탄 등에서 발생하며 우리 몸에 질식 작용을 일으킵니다. 특히, 1000ppm 이상의 고농도의 일산화탄소가 포함된 공기를 흡입할 경우 수초 내에 사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콘크리트 보온양생 작업장의 일산화탄소 농도는 대체로 1000ppm 이상이어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저희 한파주의닷컴에서 고체연료 타오르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고체연료 타오르지는 알코올 계 형태의 고체연료로 콘크리트 양생 작업 및 겨울철 건설 현장 난방, 음식 조리 및 일정 온도를 유지하는데 적용되는 비유독물 고체연료입니다.

 

기존의 난방용 제품들은 시설물의 설치, 유지가 어렵고 이동이 불편하며 공간에 제약을 많이 받아 왔습니다. 고체연료 타오르지는 캔에 들어있어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적재하기가 편리합니다.

연소 시 냄새가 없고 그을음이나 재가 날리지 않으며 연료가 완전히 연소되고 나면 캔만 버리면 되기에 후처리 또한 깔끔해 콘크리트 양생 작업에 특히 유용한 고체연료입니다.

고체연료 타오르지

콘크리트 양생, 아파트 건설 현장, 빌라 건설 현장, 비닐하우스 난방 등

겨울철 난방이 안되는 모든 곳에 추천드립니다.

 

www.한파주의.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