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CS SERIES/BCS-3000

TCE, MC, 1,2-DCP, HCFC-141b, NPBr 대체 친환경 산업용 세척제 BCS-3000

안녕하세요.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 판매점 씨제이켐입니다.

BCS-3000 친환경 산업용 세척제는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TCE, MC, NPBr, 1,2-DCP, HCFC-141b 외 유해화학물질을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 산업용 세척제입니다.

PCB 플럭스와 자동차 부품 오일 탈지제로 적합하며 광학부품 세척에 낮은 온도에서 사용이 가능한 저독성, 저취형 친환경 산업용 세정제입니다.

 

BCS-3000 베어링 구리스 세척 적용 사례

비점이 50℃로 HCFC-141b 대체 세척제로 적합하며 낮은 온도에서 세척을 진행해야 하는 공정에 적용 가능, 용해력이 뛰어나 높은 세척력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HCFC-141b와 달리 몬트리올 의정서에 관련한 기후 협약에 제약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알루미늄 소재 세척 후 표면장력 TEST

알루미늄 소재를 ​ BCS-3000 친환경 산업용 세척제로 세정 작업을 하고 난 뒤 다인펜(표면장력 TEST)으로 테스트한 결과 세정전에는 펜이 물방울처럼 맺히는 현상이 나타나지만 세정 후에는 재질 표면의 이물 및 오일이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펜이 표면에 균일하게 도포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CS-3000 제품은 알루미늄 소재를 비롯한 구리 소재에도 뛰어난 안정성을 지녔으며 SUS, 철, 납, 아연, 주석 등 다양한 소재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BCS-3000 친환경 산업용 세척제는 연소 지속성이 없는 난연성 제품으로 점화원을 가져다 댈 경우 표면증발연소가 발생할 수 있으나 점화원이 제거된 후에는 바로 자연 소화가 되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TCE, MC, 1.2-DCP, HCFC-141b, NPBr

법적 규제, 화재의 위험, 작업자 인체에 유해함으로 대체 세척제를 찾으신다면

BCS-3000 난연성 친환경 산업용 세척제를 추천드립니다.